병원서비스전문가 양성을 선도하는 대한병원코디네이터협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존경하는 대한병원코디네이터협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한병원코디네이터협회 제4대 회장 이수재입니다.

대한병원코디네이터협회는 2004년 창립되어 어느덧 10여년이라는 세월 동안 국민 건강 증진 및 의료계의 발전과 성장을 위하여 노력해 왔습니다.
국민건강과 의료계 발전을 위해 뜻을 함께하는 분들이 모인 대한병원코디네이터협회는 이제 우리나라 병원서비스전문가를 이끄는 중추적인 단체로 성장하여 의료계의 발전과 국민건강 향상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의료는 세계화 되고 지식정보와 새로운 첨단 IT기술이 융합하는 시대가 도래되어 병원서비스전문가들에게 새로운 패러다임이 요구될 뿐만 아니라 역할과 기능 또한 고도의 전문성과 세계화 역량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시대의 새로운 변화 요구에 우리 협회의 역할과 기능도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대한병원코디네이터협회는 의료계의 패러다임 변화에 대처하고, 위기에 처한 병원경영을 정상화하는데 기여할 뿐만 아니라 국민의 소중한 생명과 건강을 돌보는 병원 서비스전문가를 배출하는 기관으로서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고자 합니다. 동시에 세계 경쟁 시대에 걸맞은 의료를 통하여 국익을 창출하는 데에도 일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대한병원코디네이터협회는 급변하는 의료 환경과 경쟁에 대응하고 의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병원 서비스전문가들의 역량을 제고하는 본연의 역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회원 여러분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고자 하오니,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04.01

대한병원코디네이터협회장 이 수 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