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Link

TOP

공지사항


 
설 연휴 사무국 업무 안내
작성일 : 21-02-09 14:59
 글쓴이 : KHCA
조회 : 497  
안녕하세요. 대한병원코디네이터협회 사무국 입니다.

설 연휴 사무국 업무 안내

자격증발행 : 2021년 2월 9일 15시 이전 결제건까지 한하여 당일 발송. 수령은 설 연휴 끝난 후 수령. 이후 결제건은 2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

전화상담 및 문의메일 상담 업무 : 2021년 2월 11일~2021년 2월 14일 업무 중단

2월 15일 월요일부터 사무국 업무는 정상 운영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코로나19로 부터 항상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